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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폴로 2018 리뷰 

폴로는 어떠한 차인가?


폴로는 폭스바겐이 만든 가장 인기있는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브랜드를 위한 대단히 중요한 자동차입니다. 2017년에 1400만건의 매출고 5세대를 거친 완전히 새로운 폭스바겐 폴로가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폭스바겐 폴로는 그 어느 때보다 차열한 경쟁에 맞서야 합니다.

그렇기 위해 폭스바겐 폴로는 폭스바겐 그룹 내부와 외부 모두에서 고심한 츤적이 보이는데요 새로운 폴로는 완전히 새로운 포드 Fiesta에 직면합니다.  그리고 폭스바겐 그룹의 유사한 그래의 VW T-Roc 교차 SUV는 단지 더많은 경재자일 뿐입니다.

폭스바겐 폴로는 과연 새로운 도전자들과 경쟁할수 있을까요? 아니면 기존 판매 페이스를 유지만 할것인지? 리뷰를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폭스바겐 폴로-디자인과 스타일링

폭스바겐은 2018 폴로는 만들면서 스타일링에 신경을 더욱 썼습니다. Mk6은(유비쿼터스 MQB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확장된 휠베이스(+92mm)와 넓은 바디(+69mm)의 넓어진 이점을 누릴수있게 디자인되었으며 인테리어 또한 공간이 넓어지고 시승시 더욱 성숙한 운전경험을 선사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폭스바겐은 더 젊은 구매자를 끌어 드링기 위해 필사적이었는데 그것은 더 날카로운 모양과 가장 결정적으로 눈부신 실내를 위한 큰 추진력으로 발전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것과 같이 "토네이도 선" 옆구리와 다른 날카로운 주름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외관 페이트컬러가 여러가지 인데 차량의 색상을 어떻게 선정하는지에 따라 디자인이 많이 달라집니다.






새로운 폭스바겐 폴로의 인테리어는?


출시 할때마다 시도한 모든 폴로에는 투톤 대쉬보드와 다른색 대시보드가 있었습니다. 품질은 뛰어나다고 말하기는 애매하고 좋다라고 표현하는것이 맞겠습니다. 규칙적으로 피부와 접촉할 가능성이 있는 마감재는 봉재 플라스틱과 패딩과 함께 깔끔하게 마감되어있습니다.


어떠한것을 생각하던던지 간에 인테리어는 뚜렷한 변화가 보입니다.

수직으로 쌓인 계기판과 어두컴컴한 마감재가 사라졌습니다. 대신 밝고 다채롭고 현대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정의 옵션에는 대시보드 영역과 시트패브릭이 포함되어 있으며 깔끔하게 통합된 터치 스크린 인포테이먼트 시스템은 이제 쉽게 사용할수 있도록 계기판과 수평으로 정렬되어 나왔습니다





2018 폭스바겐 폴로 승차감은?

폭스바겐 폴로의 컨트롤은 가벼워서 모호하다는 평입니다.

예를 들어 벤치마킹한 이젠 세대 Fiesta의 드라이빙 즐거움이 아무것도 내포되어 있지 않습니다. 공평하게 말하면 최신 피에스타는 더 성숙한 상태가 되었지만 폭스바겐 폴로의 승차감이 크게 향상된 느낌은 아닙니다.


2018 폭스바겐 폴로 엔진은 어떠한것이 좋을까?

폭스바겐 폴로의 구매자중 75% 구매자는 94bhp를 선택할 것으로 예상된다.

1.0리터의 TIS 터보 가솔린 만일 당신이 그것을 함께해가는 thrashy3-실린더 thrum에 신경 쓰지 않으면 된다 

0-62mph는 10.8초대다


어느 곳에서나 고무로 된 변속 액션과 긴 비율을 기대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7단 DSG에 대한 갈망도 예상도비니다.

이 DSG는 터보 트리플 활발한 승압동력 전달에 적합합니다.

회전 속도가 너무 낮게 떨어지지 않게 하십시오. 그리고 두 엔진은 그들의 운동량을 회복하는 상당히 오래된 시간이 걸립니다.



2018 폭스바겐 폴로 인포테이먼트 및 기술

최신 컴포지션 인포테이먼트 시스템은 매우 매끄럽고 반응이 뛰어납니다. 더욱 중요하고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인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픽 인터페이스는 이비자 보다 좋지만 포드의 싱크3 시스템은 선사 시대처럼 보입니다.


2세대 Active Info Display- 모든 디제털 계기판에 대한 폴로- 아우디의 Aitual Cockpit시스템과 매우 유사하게 인포테이먼트를 강화할수 있습니다.  폴로는 폭스바겐 그룹의 전체 포트폴리오 중 첫번째 차량으로 이 새로운 가제트를 구입할수 있으며 이전 버전보다 보기 및 사용자화 옵션이 많습니다.



멋진 차량입니다. 그러나 주행모드 선택기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얼마나 자주 다른 기능을 활용하고 표준 아날로그 다이얼 세트는 거의 낮은 임대료로 보이지 않느지에 대해 질문합니다. 우리는 스포츠 선택 서스펜션 대신이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300W Beats 오디오 시스템, 무선 전화 충전 기능 및 LED 헤트 라이트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국의 스펙수준은 여전히 TBC이지만 친숙한 S, SE, SEL 및 R-Line 트림과 Be decaled Beats 스페셜 에디션등을 기대합니다.




2018 폭스바겐 폴로의 안전 및 운전자 지원

또한 범위를 가로 질러 표준은 보행자 감지와 함께 도시 비상 제동입니다 - 그리고 당신은 맹점 모니터, 후방 교통 경보 및 능동적 인 순항 제어를 포함하는 다른 '대형차'안전 장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DSG가 장착 된 폴로에 마지막으로 추가하면 손에 땀을 쥐게 할 수있는 수동식 핸드 브레이크에 의존하면서 '정지 및 이동'기능을 제공하는 첫 번째 차가됩니다.


최신의자가 운전 기술은 없지만 폴로는 도로 표지판 인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Fiesta에서 제공).


유로 NCAP는 아직 결과를 밝히지 않았지만, MQB 기반 구조는 이전보다 강하고 강하며, VW는 특히 자동차 개발을 논의 할 때 많은 안전 기관의 까다로운 충돌 테스트 요구 사항을 나타냅니다. 별 다섯 개를 제외하고는 아무 것도 실패 할 것입니다.







새로운 폭스 바겐 폴로 리뷰 : 평결

당신이 날카로운 모양을 원한다면, 많은 기술과 견고한 금색 (ok, 이제 약간 변색 된) 이미지와 많은 공간 (supermini 용)이 교차하는 비 숙련 된 주행 경험을 원한다면, 새로운 VW Polo는 어려워 질 것입니다. 압력이 있으면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좋은 결과입니다 - 영국의 가격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13,500 파운드 정도에서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것은 오래되었던 차보다 조금 더 많다. 그러나 장비를 더했다. 돈 방정식의 가치가 체크 아웃됩니다.


우리가 그것에 대해 조금 낙담하면, 우리가 더 많은 것을 원했기 때문에 폴로가 폭스 바겐 물질의 품질을 실제적으로 약혼과 재미로 결합시킨 것입니다. 그것은 좋은 일이지만, 아직 좋지는 않습니다 - 새로운 GTI를 가져 오십시오.



-번역한 것이기 때문의 의역이 있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