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롤스로이스 컬리넌 새로운 SUV [번역]

롤스로이스 컬리넌 SUV

V12. 563bhp / 후방 조종장치 / AWD


새로운 롤스로이스 칼리난은 가장 크고 무겁고 가장 비싸고 가장 호화롭고 가장 인상적이며 가장 훌륭하고 완성도가 높으며 가장 화려하고 가장 눈에 띄며 가장 위협적입니다 (이 괴물과 파르테논 그릴이 차선에서 뒤에서 레이싱을 하는 것을 본다면 3, 당신은 넘어서 움직일 것이다) 세계에서 SUV.


롤스로이스 (Rolls-Royce)와 똑같습니다. '높은 순자산 가치'(높은 자기 가치) '후원자'가 원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거의 확실하게 가장 편안하고 세련되며 가장 조용한 SUV가 될 것입니다.





롤스로이스도 그런 척하지 않습니다. 실루엣은 럭셔리 쿠페보다 런던 택시와 같습니다. '이것은 달콤한 차가 아닙니다.'라고 디자인 디렉터인 Giles Taylor는 인정합니다. 그리고 자일스와의 몇 시간의 토론에서 '아름다운'이라는 말은 그의 입술을 한 번 떠나지 않았습니다.


'기능적', '커다란', '터프한', '고급 명품', '다재다능한', '어디에서나', '지휘', '전사자', 심지어 '군사 직원 카 스타일' 자일스는 오랫동안 원했던 오랫동안 기다렸던 "세계 최고의 자동차"라는 자체 스타일 메이커의 4x4 모델을 오랫동안 기다렸던 자동차를 묘사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어쨌든 첫 번째 미리 보기를 할 때 제작자가 '하이 사이드 차량'이라고 태그를 붙였습니다. 그건 오토 오뜨 꾸뛰르를 약속하지 않아.






'고난도의 모험가'를 위한 '도처에'

롤스로이스는 진흙과 강, 사막, 암석 지대, 사구, 정글, 눈 덮인 산 등을 가로지르고 있는 Cullinans에 대해 진심으로 이야기합니다. 예, 길을 벗어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편안하고 부드럽고 조용한 SUV라고 주장합니다. 도로가 사라지더라도 흔들리지도 않고 흔들리지 않아야 합니다. 롤스로이스의 정교함, 승차감 및 모든 라운드 코사 팅에 대한 명성을 감안할 때, 당신은 그것에 반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큰 공기 봄, 각자 수평 하게 하는 것, 조절할 수 있는 타는 것 높이와 앞의 길 (또는 밀림)을 조사하는 카메라를 특징으로 하는 사전의 매달리기는 모두 그들의 작은 조각을 한다.




롤스로이스는 뒷좌석 콘솔 냉각기에서 샴페인을 챙기고, 가죽으로 장식 한 조종실에 몸을 숨기며, 호두 피크닉 테이블에서 가죽을 벗겨 내고, 모든 사람들이 즐겁게 놀고 있는 것처럼, Cullinans에서 손님들의 '탐험' 지형 모험 - 1920 년대의 마하라자 호랑이 사냥과 같은 종류의 21C 등가물.


더 많은 가능성이 있는, Cullinan은 일상적인 다용도의 도시형 롤러가 될 것이며 더 이상 타이어를 손에 넣지 않아도 된다. Torsten Müller-Ötvös의 CEO는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가는 데는 완벽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전형적인 Rolls-Royce 고객에게 외국어입니다. 그것은 보모들이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재미있고 정식이며 가족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낚시 나 개를 등 뒤집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작동 롤러입니다.







롤스로이스 최초의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자동차

그것은 심지어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자동차 (심지어 롤스를 위한 첫 번째)를 가지고 있다. 물론 정상적인 해치는 아니지만. 하나의 버전은 mil과 수하물 사이에 단단한 유리 칸막이가 있습니다. 노트 자일스 : '롤스로이스 소유주는 결코 짐이나 개와 함께 앉아서는 안된다.'


그들의 루이비통 또는 그들의 래브라도와 오두막 공간을 공유하는 것을 기뻐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름답게 매끄러운 전기 접이식 (그리고 정밀하게 가죽의 손질되었던) 후부 좌석과 함께 제공되는 종래의 로드 러깅 해치백 부츠가 있다. 가족, 낚시, 호시 스포츠 또는 화산 탑승을 위해 승용차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외부가 아름 답 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내부가 있습니다. 오두막은 일반적으로 그리고 절묘하게 롤스로이스, 어떤 Bentayga보다 앞서 계단, 어떤 레인지 로버 또는 카이엔보다도 앞선 두 단계, 모두 최고급 가죽과 목재로 아름답게 정돈됩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넓은 SUV입니다. 전형적인 뒷좌석보다는 뒷좌석 다리 공간이 더 많습니다.



팬텀 플랫폼과 V12

기계적으로 우리는 Phantom과 같은 'Luxury of Architecture'알루미늄 스페이스 프레임 플랫폼을 발견합니다. 휠베이스는 더 짧지 만 Phantom보다 더 깊은 편입니다. 우리는 같은 새로운 트윈 터보를 발견한다 6.75 리터의 V12 엔진 (산의 비트는 힘 자랑). 우리는 Phantom과 같은 8 단 자동 변속기를 찾았지만 4 륜구동 모두에 대한 주행은 BMW xDrive 전자식 4x4 시스템의 개발입니다. 4 륜 스티어링은 상당한 양의 책략을 도와줍니다. 


모든 신체 패널은 알루미늄입니다. 후방 문은 팬텀과 고스트와 마찬가지로 후방 힌지 '코치 도어'로 후원자가 도착하자마자 장면을 만들고, 바지, 드레스 또는 템퍼를 비틀면서 벗어나지 않고 나갈 수 있습니다. 모든 brightwork은 손으로 연마 한 아름다운 스테인레스 스틸입니다. 당연히 경량이 아닙니다 : 2.66 톤 (옵션 캐비닛, 크리스탈, 상감 세공, 가죽 세공품 등) 전 세계에서 가장 무거운 생산 차입니다. 


Bentayga가 Bentayga를 싫어하는 것처럼 롤스로이스 역시 베스트셀러가 될 것 같습니다. 판매는 연말에 시작됩니다. 약 275,000 파운드 (개인화되기 전)에 - 쉽게 - 세계에서 가장 값 비싼 SUV가 될 것입니다. 소유자가 기대하는 것처럼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