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NS모터스 정제연팀장 승합차 경매구입 후기

진짜 오래간만에 글올려드리내요....ㅜ.ㅜ

금요일에 둘째가 태어나서 요즘에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고 경매후기가 많이 늦어졌어요

당분간도 잦은 포스팅은 힘들꺼 같은데요

그래도 근근히 후기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NS모터스 정제연팀장 그랜드스타렉스

후기글 함께 보시도록 할께요ㅎㅎ

기존에 NS모터스 정팀에게 차량을 구입하셨던

의뢰자분께서 주변 지인분을 소개시켜주셔서

함께 차량을 찾아드렸어요

이렇든 소개껀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요즘

심심히 않게 있는데요

점점 NS모터스 정제연팀장의 소문이

많이 알려지는것 같아서

보람찹니다~ㅎㅎㅎ

 

트윈경매가 진행되는 날

NS모터스 정제연팀장을 통해

 낙찰성공을 했는데요

NS모터스 팀원들은 팀단위로 움직이기

때문에 트윈경매날도 두군대 경매장을

분산해서 움직일수 있기때문에

의뢰자님에게 기회의 장으로

만들어 드릴수 있답니다.

 

 

NS모터스 정제연팀장 1380만원에

스타렉스 낙촬성공!!!!!

요렇듯 좋은금액에 낙찰될때 기분이

정말정말 좋답니다ㅎㅎ

후에 후처리 진행후 고객님께서

만족해주실때도 역시 기분좋구요

속이지 않고 깔끔하게 진행을 한후

(나름 저는 고생^^:;)

고객님이 만족해주시면 그걸로 NS모터스

정팀또한 만족감을 느끼죠ㅎㅎ

 

NS모터스 정팀에게 의뢰를 주신 고객님께서

태권도 차량으로 쓰실꺼라 구미에 차량이

내려간후 다시 스티커작업을 해야된다며

후처리 요청은 많이 하시지 않았어요

광택만 진행후 구미로 안전하게

탁송으로 보내드렸답니다~ㅎㅎ

 

NS모터스 정제연팀장이 낙찰받은

스타렉스 차량입니다

요렇듯 후처리까지 깔끔하게 진행후

고객님품으로 보내드리고 있답니다

물론 성능또한 꼼꼼하게 픽스진후에

출고진행해 드리고 있구요~ㅎㅎ

 

NS모터스 정제연 팀장의 출고 후기는

이상으로 마치도로고 하겠습니다

요렇듯 NS모터스 정제연팀장이 궁굼

하시다거나 알고싶으신분들은

부담 갖지 마시고 아래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중고차량 구매시 주안점등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저에게 구매안하셔도 되시는데

어느정도 알고는 사셨으면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