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경매차량구입 안전하고 확실하게 항상

도움드리고 있는 NS모터스 정제연팀장 입니다

2017년 한해동안 NS모터스에서 경매차량구입

해주신 많은 고.객.님들에게 감사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선착순 500대 수.수.료

299.000원

1월일부터 진행중에 있는데요

벌써 30여대의 차량이 소진되었습니다

빨리 서두르시는게 돈 버시는 길이세요ㅎㅎ

 

그럼 정팀과 함께한 경매차량구입 이야기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그랜져HG 차량을 경매차량구입 하기위해

저에게 연락을 주셨는데요 이렇듯

경매차량구입 하시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전화나 카톡한통이면 스마트하게 일대일로

맞춤 상담을 진행해 드리고 후에

매일 진행되는 경매차량들의 출품리스트를

받아보신후 차량을 컨택하는 방식이세요

경매장에 여러대의 차량이 출품된답니다

적게나오면 500여대

많이 나오면 1500여대

대부분의 의뢰자 분들이 대리입찰로 많이들

진행하시는데요 경매장에 직접오신 분들은

정말 신세계를 접한듯한 표정들을 많이들

지으세요 이중에서 본인의 차량을 찾는일....

혼자라면 절때 쉽지만 않은 일인데요

그렇기때문에 전문가인 정제연팀장이

의뢰자분들의 경매차량구입 업무를

진행 도움드리고 있는것입니다.

 

혼자 하지 않기 때문에

어렵지 않아요~ㅎㅎ

 

의뢰 주신 차량의 꼼꼼히 실차량 확인후

시세파악후 맥시멈가 선정후

입찰진행에 들어가는데요

원샷 원킬으로 매번 낙.찰 되면 저도 좋겠지만

그런일이 매번 쉽게 일어나나요ㅎㅎ

매번 보전해서 더 좋은차량을 보다 더 좋은

금액대에 낙.찰받게 도움드리는 일

 

그리고 좋은 금액대에 낙.찰받아릴때의

기분좋음이 제가 이일을 지금까지 할수있는

원동력 이지 싶습니다ㅎㅎ

낙찰 받은후 원하시는 부분들의 후처리 진행을

도움 드리고 있는데요

차량을 빨리 받아보시고 싶어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항상 진행과정은 이렇게 제가 직접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후처리 진행 또한 경매차량구입 진행시의

즐거움 포인트죠~ㅎㅎ

그랜져HG 차량은 본사에서 고.객님과 만나뵙고

출고진행해 드렸는데요

오실때 팀원들과 나누어 먹으라고

떡까지 손수 사오셔서 직원들과 맛있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경매차량구입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누구를 만나서 진행하는냐에 따라

차량의 퀄리티가 달라진답니다.

그럼 저희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구요

다음에 또 재미있는 경매이야기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