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나와 자동차경매 경운기빼고 무엇이든

제목이 조금 신선한가요??ㅎㅎ

다나와 자동차경매ㅎㅎㅎㅎㅎ

오늘은 베.라.크.루.즈를 낙.찰받은

의뢰자분의 후기글을 써드릴껀데요

전국적으로 몇대 없는 자동차도

충분히 구.매 가능하시다는것!!

아실수 있으실 꺼에요

그럼 다나와 자동차경매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어렵게 어렵게 찾은 베.라.크.루.즈

예산이 조금 빠듯하셔서

키로수나 연식이 좀 높은차량으로

가자고 하셨는데요

요런차량들은 의뢰받았을때

저역시 조금 신중하고 어렵답니다

하지만 찾아면 다나와 자동차경매

그동은 많은 차량들을 패스하고

26만대비 엔진미션쪽 상태 좋은

요차량 의뢰자분께 추천드렸어요^^

 

자동차경매 진행시 후처리 진행또한

매우 중요한대요

요렇듯이 관리상태 보고와

후처리를 어떻게 진행하는냐에 따라서

의뢰자분이 받는 차량의 퀄리티또한

결정되기 때문에 신경을 더 안쓸수가

없다니다^^*

 

진짜 찾으니까 다나와 자동차경매ㅎㅎ

후처리까지 완료된 베라크르즈인데요

요렇듯 새롭게 태어난 차량을

의뢰자분께 보여드릴때가

자동차경매 진행하면서 가장

흥분될때 인거 같아요

 

이상으로 정제연팀장의

다나와 자동차경매 경운기빼고

무엇이든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중고차구매시

상사에 두려워서 못가시는 분들이

많으시면데요 정제연팀장이 진행하는

자동차경매는 허/위/매/물이 있을수

없는구조 랍니다^^*

그럼 추운겨울 감기 조심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