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정제연팀장입니다^^

제가 아이아빠가 되고 곧 둘째도 생기는데요, 전에도 말씀드렸다 싶이

그래서 그런지 국산suv 추천도 많이해드리고 저 역시 국산 suv에 관심이 가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도 오랜만에 국산suv추천 해드리면서 낙찰 후기로

자.동.차.경.매.에대해 좀 친숙하게 다가갈까합니다^^

카.톡. 내용 보시고 깜짝 놀라셨죠 이번 후기글은 지인차 진행후기라

카.톡 내용이 반말인점 양해 부탁드리며~ 국산suv는 가족차량뿐만아니라

여성분들도 많이 선호하는 차종중에 하나이지요~ 아무래도 국산suv가 시야가넓고

차체가 높다보니 국산suv추천 문의가 여성분들에게도 꽤 많이 들어오는 편이더라구요!

이번에 제 지인도 suv추천 해달라고 해서 예산과 차량정보 상의 후에 국산suv 중

많이 선호하시는 싼타페dm을 추천해줬어요!

원래는 투.싼을 보고있는데 범위를 넓혀 국산suv 싼.타.페까지 보게되었어요

오래된 사이이기도하고 워낙 똑똑하고 빠른친구라 저한테 미리 파파박 물어보더라구요

덕분에 suv추천해줄때 엄청 빠른 일처리가 가능했어요!

모든 준비는 끝났고... 다음날 차량상태가 어떠냐에 따라서 국산suv를 받냐못받냐가

결정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지요~

제가 추천해준 국산suv가 경매장가서 직접보니 생각보다

차량상태가 좋아서 맥시멈금액을 무리해서 높게잡으려고해서

저한테 혼나는 일화도 있었어요ㅋ 지인아니더라도 연락주시는 분들이 이렇게

무리하게 높게 잡으려고 하면 제가 말려드리니 너무 무리하지 않으셔도 되요~

제가 차량 알아보면서 왜 꼭 suv추천 해달라고 했는데 왠지 여자가 운전하면 멋있을꺼 같다며

근데 저도 여성분들이 차량 추천해달라고하면 시야확보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기때문에

국산suv를 많이 추천해드리고 있어요 꼭 가족차가 아니더라도 여성분들이 국산suv 선호 할만하죠?

제일 기분 좋은순간! 이런식으로 낙찰가가 빗나가는건 기분이좋죠~

추천해준 국산suv가 차량이 좋아서 경쟁자가 많아 걱정했는데 좋은가격에 낙찰되서

제 지인도 저도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suv추천 해준거 사길 잘했다며~

차량상태가 전 차주가 타던 그대로 오기때분에 원하시는 고개분들에한에

기타 옵션작업 및 광택세차 작업까지 완료후에 세차처럼 고객님과 만나게 되지요~

요 낙찰받은 국산suv 새차 같지 않습니까?

위에 경매장 사진이랑 비교해보시면 더욱더 새차같지 느껴지시지요?

또 남은 이전비를 돌려드렸더니 왜이렇게 많이주냐며^^;;;;

사진에서 보시다 싶이 조만간 결혼하는 친구인데 아이2까지는 태울수 있는

국산suv추천 받아 잘 구매하셨으니 아무쪼록 안전운전 하기를 바래봅니다!

 

국산suv추천 후기 어떠셨나요? 아직 안가져오는거 보니

안전운전 잘 하고 다니는가 봅니다^^ 여성분들이 이래서 suv추천 해달라고 하시나봐요ㅎㅎ

와이프한테 이쁨받으라고 강제데이트권(영화예매권)까지 덕분에 차도팔고~

소개도 받고 와이프한테 사랑도 받고~ 1석3조였던 기분좋은 후기였습니다!

이렇게 NS모터스 정제연팀장과 언제든지 기분좋은 중.고.차.경.매 원하시는 고객님들!

아래 연락처로 365일 언제든지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