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자동차경매 NS모터스 알아보았죠

본격적인 장마철이네요, 어제부터 습하더니 비가 오기 시작했죠?

저는 차라리 쨍한거 보다는 이렇게 주륵주륵 시원하게

비내리는 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물론 우리 고객님들 차량 봐드리는건 좀 힘들긴 하지만요ㅎㅎ

오늘은 인터넷으로 자동차경매를 보시고 온 고객님입니다^^

대형차도 자동차경매로

의뢰주신 고객님은 특정차량을 지정해주진 않으셨고

국.산.차.량 중에서 대형차량 위주로 보시는 고객님이셨는데요^^

아무래도 자동차경매로 차량을 보시는지라 선택이 폭이 넓어서 초반에

갈등을 많이 하셨어요 그중에 한차량으로 콕 찝으시고 리/스/트를 받아보셨죠^^

선택의폭이 넓은 자동차경매 좋은차건질 확률up!

드디어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태의 차량이 나왔어요^^

외관상태 말고는 엔진이라던지전체적으로 참 괜찮은 차였어요,

 아무래도 자동차경매 자체가 선택의 폭이 넓다보니

시간은 걸리지만 그만큼 본인이 원하는 차.량.이 나올 확률이 높다는거

자동차경매의 장점이자 단점이죠^^

 하지만 한두푼 하는게 아니니 신중에 또 신중을 하려면 이만한게 없겠죠?

자동차경매 하나하나꼼꼼하게 안내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선택해 주신차량이에요, 자동차경매를 통해

차/량을 구매해주시는 분이 대부분 직접 오시기 힘든 분들인데요,

자동차경매 장이 가까우면 직접 오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대부분 요렇게

꺄톡으로 차량상태를 안내해 드리고 있어요, 대신 아주꼼꼼하고 세세한 부분까지 보내드리니

걱정안하시고 편안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선택하시는 분마다 만족도 높은 자동차경매!

차/량자체가 워낙 손볼곳이 많지 않았던 차량이라, 고객님과의 빠른 컨택후에

낙.찰 받을 수 있었어요^^ 자동차경매 자체가 생소하다보니 고객님께서 처음에

어려워 하셨는데 요렇게 직접 자동차경매에 참여해보시니 전혀 어렵지 않았다며

오히려 발품팔아 중/고/차 보는것 보다 편하고 쉬웠다며 주위 지인분들에게 적극 추천! 해주신다며^^

우리 고객님 인증샷에서도 만족스런 미소 보이시나요ㅎㅎ

 

이렇게 정팀장과 함께하시면 자동차경매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준비되신 모든 분들 아니 준비 안되신 분들도 어렵게 생각하지마시고 언제든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