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우리의 창의적인 작업으로 돌아갑니다 Supermachine 스튜디오 , 건축가 Pitupong (잭) Chaowakul은 방콕에서 2009 년 설립하는 종합 디자인 회사


작년, 우리의 Supermachine의 디자인을 적용 방콕 대학의 크리에이 티브 센터.

 


이번에는 우리의 관심은 우리가 사치 & 사치 태국의 사무실의 재생을 위해 Supermachine의 아이디어를 처음 본 이미지에 의해 즉시 자극했다.


그는 장난이 심하과 예상치 못한 디자인 솔루션을 찾고 있기 때문에 Supermachine은 사치 & 사치의 지역적 크리에이 티브 디렉터, 조엘 클레멘트에 대한 선택의 팀했습니다. 클레멘트는 "고무 진정 일상에 와서하는 재미, 그것도 심각하게 자체를 가져가지 않았다."공간을 원하는 Sindhorn 타워에 대한 기관의 움직임을, 방콕의 무선 도로에서 수집하는 부모 회사 Publicis의 목표의 일환이었다 의 공유 리소스에 대해 하나 건물의 계열사. 다소 일자 건물 꽉 공간 (400 ㎡, 4천3백5피트 ²에 대한)와 긴밀한 예산 Chaowakul 및 팀 훨씬 열린 공간을두고 대담한 아이디어를 해결하지만, 강력한하여 악센트한다는 과제를 제기하는 시각적인 요소. 이전에 흩어져있는 팀들이 함께 하나의 기능을 가족이되는 법을 배워야했다 때문입니다 개방은 또한 클레멘트의 Supermachine에 대한 간략한의 일부였다. 우리는 운동과 이동성에의 Supermachine 행복한 nods 사랑 해요. 리셉션 데스크는 바퀴에 있고 큰 흰색 버스 유사합니다. 자전거를 완전히 모바일은 대형 유리로 최고 회의 테이블의 다리로 작동합니다. 기차 구획 느낌 회의 캐빈. 경마장, 하키 링크 또는 경기장의 모양 reoccurring 시각적 테마도있다. 대형 외벽은 기관의 이전 사무실에서 재활용 나무로 만들어진 작고 하얀 '나무 픽셀 "로 덮여있다. 이 벽을 통해 Supermachine은 실용적 목표를하지 달성 - 추악한 붉은 대리석 벽을 커버하고 기존 사무실에서 자료를 재활용하여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 그들은 또한 조직의 과거에 대한 시각 링크를 만들어 아마 고개를 끄덕에서 더욱으로 인류의 과거로, '괴물 벽. "가 주된 기능은 누구의 피부가 지속적으로 현재의 직장과 감동 항목으로 장식을 새로 않습니다 미터 길이 20 (65 피트), 도마뱀입니다. 그 문턱은 책장으로 작동합니다. 괴물은 이미 기관의 새로운 마스코트가되었다 곧 티셔츠에 나타납니다. Pitupong (잭) Chaowakul 이외에 Supermachine 프로젝트 팀 Suchart Ouypornchaisakul, Peechaya Mekasuvanroj, 산티아고 Sarasuphab, Kasidis Puaktes, Jetsada Phongwasin 및 Korthong Thongtham 포함 나 아유타야. - Tuija Seipell